민법 예비순환 중 최고!
강좌명 : [2023] 윤동환 민법 기본강의 무료특강
작성자 : 김*형 강의만족도 : 별1개
윤동환 선생님 논리체계 구조화를 통한
방대한 민사법 단권화!
압축 민사법
선생님 소개보기 동영상 강의보기

민법은 변호사시험 준비에 있어 최초이자 최후의 관문이며 가장 기본이 되는 법이자 가장 깊이 들어가는 법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다른 과목에 비해서 더더욱 시작부터 제대로 해야하죠. 하지만 막 로스쿨 공부를 시작하는 입장에서 그 시작 방향을 혼자 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위험합니다.


그래서 주변인들의 추천을 듣고 윤동환 선생님의 예비순환 강의를 선택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다 들었습니다. 그러게 하니 지금은 막 선행준비를 할 때에 비해 확실히 마음이 놓입니다. 


일단 강사님의 강의력도 매우 좋으시고, 놓칠 만한 부분을 꼼꼼히 채워주십니다. 질문에 대해서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답변하십니다. 그리고 하나하나 커다란 주제가 산재한 민법인데도 각 부분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방식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덕분에 이전에 듣다 잊은 부분도 나중에 다시 떠올리는 기회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이 예비순환 강의를 들을 때와 듣지 않을 때 로스쿨 생활에 적응하는 난이도에는 차이가 엄청나게 클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강의 한 번 귀로 듣는다고 해서 민법에 대한 이해도가 바로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데일리 테스트와 필기노트를 옆에 두고 복습하면 얼마든지 민법과 친해질 수 있게 된다는 점이 이 강의의 진정한 강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목록
QUICK MENU
패밀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