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동환 교수님 민법 입문특강 수강후기입니다.
강좌명 : [입문강의무료배포] 2023 윤동환 민법 입문특강
작성자 : 손*대 강의만족도 : 별1개

수강하신 강의에 대한 소감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

1. 수강 강의를 선택한 이유
합격발표를 보고 나서 기쁜 마음에 하루하루 보내다가, 선행해야한다는 생각에 뒤늦게 찾아보았습니다. 어떤 교수님의 강의를 들을까가 정말 고민되었는데, 윤동환 교수님의 민법특강을 듣고서 고민이 해결되었습니다.


2. 본 강의와 교수님을 추천하는 이유
윤동환 교수님 수업을 들으면서 정말 만족스러운 부분이 두가지 있었는데 바로 딕션과 필기입니다.

어떤 교수님의 강의를 들을지 고민할때 이보다도 중요한 요소는  없을 듯 합니다. 먼저 딕션이 좋을 뿐만 아니라 말씀을 하시는 것이 구조화가 잘 되어서 내용이 부드럽게 잘 전개가 됩니다.
이러한 것이 정말 중요한 것이, 배속을 해서도 들을 수 있게 만들어주는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강의 배속을 정말 중요시 여기는 저로서는 더없이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 

3. 본 강의와 관련된 본인의 추천 학습법
* 강의가 하루 수업을 3강의씩 나누어서 제공되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 3강의씩 묶어서 학습했습니다. 흐름이 끊기지 않고 어느정도 목표도 자연스럽게 만들어져서 이렇게 학습하면 딱 정당한 것 같습니다. 입문강의부터 기본강의까지 해내야하기 때문에 몰아서 듣기보다 이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4. 학습에 사용한 교재 / 핸드아웃 자료 활용 꿀팁


해커스에서 로스쿨생들에게 많은 공을 들인 것이 정말 많이 느껴졌습니다. 덕분에 전보다도 저렴한 금액으로 더 좋은 서비스와 강의를 누렸네요.
자료도 파일로 제공해주셔서 입문특강을 시작하는데 어려움이 전혀 없었습니다.
배수도 두배나 주셔서 복습하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필기가 정말 군더더기 없고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처음 듣는 강의인 만큼 구조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부분이었습니다. 교수님께서 정리를 워낙 깔끔하게 해주셔서 부족함 하나 없이 커리큘럼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5. 마무리 +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한마디

 두려운 마음에 시작도 하지 못하고 미루어왔던 시간들이 매우 후회가 됩니다. 빨리 시작해서, 믿고 나아가는 것이 답인 듯 합니다. 강의를 보고 나니, 많은 추천에는 이유가 명확했습니다. 같이 잘 준비해서 변시까지 화이팅하면 좋겠습니다.



목록
QUICK MENU
패밀리사이트